PDI CENTER
주요 인사이트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편리한 품질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면 어떨까?
CORE FEATURES
중고차 상품화 프로세스 표준화를 통한 혁신 유통 플랫폼 구축
01
원스톱 상품화 서비스
다수의 업체에 방문하지 않고 한번에 상품화 작업을 진행하여 효율적으로 품질 개선 관리가 가능합니다.
02
모바일 시스템 구축
스마트 공정 플랫폼의 도입으로 작업내용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이력, 일정, 비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03
표준화된 품질 제공
업체별로 품질관리가 어려운 점을 보완하여 174가지 이상의 중고차 상품화 품질 기준을 제시하여 관리합니다.
04
판매 채널 매물 등록
상품화 완료 차량의 매물 등록 시 차량 판매 사이트에 일괄 연동되어 클릭 한 번에 매물이 등록됩니다.
Just Touch, We All Care
중고차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를 위한 상품화 서비스로서 거래의 투명성과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는데 노력합니다
중고차 재판매를 위한 상품화 플랫폼을 도입하여 개선된 상품화 프로세스와 필수정보를 손쉽게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기존의 중고차 시장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판매자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구매자는 전문 품질관리 업체에서 개선된 품질 좋은 제품과 투명한 정보를 통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스톱 상품화 서비스
INTEGRATION CREATES COMPETITIVE ADVANTAGES IN MARKET
중고차 재판매를 위한 상품화 플랫폼을 도입하여 기존 흩어져 있는 상품화 공정을 통합하여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모바일을 통해 전 공정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정관리를 통한 스마트 팩토리 플랫폼으로 소비자(B2B/B2C/P2P)에게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중고차 재상품화 작업 배분 시스템 및 그것의 제어 방법 특허 신청 (NP200164)
-
CHEX-IN
-
CHEX-INSPECTION
-
CHEX-RESTORATION
-
CHEX-Certification
-
CHEX-OUT
CHEX-IN
PICK-UP (현장 검수)
모바일로 상품화 입고 요청을 하며 실시간 견적 확인,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CHEX-INSPECTION
CHEX-INSPECTION (성능평가)
인공지능(AI) 기반 자동 외관 검수 장치를 통해 차량 외부, 실내, 엔진룸, 하체까지 꼼꼼히 살펴서 개선이 필요한 항목을 찾아내는 차량 검수와 함께 성능평가가 진행됩니다.
CHEX-RESTORATION
CHEX-RESTORATION (상품화 작업)
차량 검수 과정에서 발견된 개선 항목에 대해 품질 개선 작업에 들어갑니다. 이를 상품화 공정이라 하며 그 범위로 도색/판금, 휠·유리·실내 복원, 세차, 실내 클리닝, 소모품 교환, 광택, 탁송 등이 있습니다.
CHEX-Certification
CHEX-Certification (보증서 발급)
상품화 공정을 마친 차량은 다시 한 번 전체 점검을 한 뒤, 체카가 발행한 보증서 발급받게 됩니다.
CHEX-OUT
CHEX-OUT (Delivery)
Digital AutoStudio로 이동하여 사진 촬영을 진행한 뒤, 출고 대기장으로 이동하여 차량 출고를 기다리게 됩니다. 입고부터 출고까지의 모든 과정을 모바일 알림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